이동욱, 정려원 주연 화제의 tvN 드라마 "풍선껌", 두번째 OST '알렉스' 가창 "널 향한 나의 시간" 발매!
리환(이동욱 분)과 행아(정려원 분)의 기습 키스 장면에서 사용되어 두 주인공의 로맨스에 불을 지핀 OST곡 "널 향한 나의 시간" 이 원조 달콤 보이스 '알렉스' 가 가창한 정식 음원을 발매했다. 극중 남자주인공 리환이 어릴 때부터 가족처럼 지낸 여사친(여자사람 친구) 행아를 향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 노랫말을 담아 가슴 설레는 노래로 탄생했다. 특히, 선선한 산들 바람을 닮은 '알렉스' 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나직하게 사랑을 고백하듯 단어 하나 하나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는 잔잔하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로 심장을 어택한다. 아울러, 이 곡을 통해 극 중 두 주인공 리환과 행아의 관계 변화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등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정평 나 있는 '김병수' 감독의 복귀작이며, MBC 라디오 "FM음악도시", "푸른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 등의 메인 작가 출신이자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에세이 "그 남자 그 여자" 를 쓴 '이미나'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드라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