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보컬 전쟁 100초戰, 김보형(스피카) 파워보컬담긴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음원 출시!
속이 뻥뚫리는 파워풀 보컬 진수 보여주며 6명의 참가자 누르고 우승자 등극!
화끈한 우승공약 '비키니입고 거리 활보' 네티즌 '공약실천은 언제쯤?'
걸그룹 스피카(SPICA)의 막내 김보형은 지난(10일) 방송에서 두 번째 경연자로 등장해 김완선 원곡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선보였다. 김보형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는 초반 100초부터 시원시원하고 파워보컬을 앞세워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원형 돔이 오픈되며 곡의 하이라이트에 다다르자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붓는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날 김보형은 함께 출연한 고유진,이은하,박상민,영지,금잔디,스컬이라는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가장 많은 대중의 선택을 받아 김경호에 이어 Mnet '100초戰' 2회 우승자로 등극했다. 네티즌들은 '시원시원한 무대에 내 속까지 뻥 뚫렸다', '김완선, 아이유와는 또 다른 느낌', '보컬계 숨은 보석을 발견!'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음원 유통을 담당한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김보형이 속한 스피카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걸그룹계의 신흥세력이다. 멤버 전원이 실력파로 평가받는 가운데 막내 김보형의 파워보컬은 이미 소문이 자자했다'라며 '무대 위에서 김보형이 보여준 에너지만큼 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워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비키니입고 거리 활보'라는 화끈한 우승 공약을 내세운 김보형의 이후 음악적 행보에도 기대가 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