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 드디어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이 후 2년만에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허공은 보이스코리아에 나가기 전 2011년 "너만을 사랑해", 2011년 Baby 보이스 코리아 이후 2012년 "어찌 너를 잊어요 (추적자O.S.T)" 의 음원을 냈지만, 방송활동은 전혀 하지 않아 허공의 소속사는 따르면 이번이 공식적인 첫 데뷔가 될 것 이라고 한다. 허공은 신인 아닌 신인으로 보이스코리아 와 3번의 음원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또한 이번 데뷔를 위해서 피 땀 흘려 노력하고 연습하면서 예전보다 더욱 더 발전된 허공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
이번 허공의 공식적인 첫 데뷔 곡 "사랑해요"는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마지막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로 잘 알려진 실력파 프로듀서 양정승 프로듀서가 허공을 위해 야심차게 만든 노래이다. 허공의 데뷔무대는 음원 공개일인 3월6일날 생방송 무대가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허공은 '정말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더 연습했고, 노력했다. 많은 연습과, 노력을 한만큼 대중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좋은 무대, 좋은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다. 허공의 노래 "사랑해요" 는 3월6일 공개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