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Part.4], '유해준'의 '손짓' 발표.
작곡가 겸 가수 유해준이 노래한, ‘화려한 유혹’ OST 네 번째 음원, ‘손짓’이 발표되었다. 이전 노래했던 OST 음악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 와 같은 감성 발라드 스타일을 탈피해 펑키, 뉴에이지, 락, 가요 등의 다양한 음악적 요소가 절묘하게 혼합되어 완성된 이번 곡은, 한번만 들어도 귀에 착착 감기는 유해준 특유의 대중적 멜로디가 매우 인상적인 곡이다.
드라마 극중 인물의 내면에 흐르는 깊은 감정선, 심리를 유연하게 잘 받쳐줄 수 있도록 특별히 많은 고민을 해 작업했다는 이번 노래는, 이전에 작곡가로서 또는 가수로서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겨울연가’의 테마곡 ‘처음부터 지금까지’, 프라하의 연인 OST ‘단 하나의 사랑’, ‘내 소중한 사람에게’ 등과 비교해 상당한 변화와 발전이 있었던 수준급 OST곡이라는 평이다.
서정적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가창으로 많은 OST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던 그의 음악이, 화제작 `화려한 유혹`의 영상과 어우러져 다시 한번 시청자의 가슴에 감동을 전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