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꽃미남 고딩들과 왕따 여고생의 황당하고 배꼽잡는 미션 수행기,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
9월 2일 첫방송, 3회까지 방영. 칭찬과 호평으로 성공적인 스타트! 4회 방송에 맞추어 록밴드 바닐라유니티의 OST Part 3. [느낄 수 있니] 발매.
2일 오전 8시 SK 전 채널(네이트, Btv, 호핀, 티스토어 등)을 통해 첫 회가 공개된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은 독특한 장르에 신선한 얼굴들, TV를 탈출한 다양한 채널 플랫폼 등 색다른 요소들로 중무장하고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첫 방송 직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칭찬과 호평을 받아 성공적인 스타트라고 평가 받고 있는 중이다. 1020 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위시리스트들을 엉뚱 발랄하고 발칙한 미션 수행기를 그린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은 다섯 명의 뽑기부원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강태오와 김소은이 미션을 수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참신하게 그려낸 스토리로 배꼽 빠지는 웃음과 함께 찡한 감동까지 선사한다. 또한 염정아, 김성수, 주상욱, 정경호, 정겨운, 김영애, 김서형, 최원영, 윤승아, 김성균, 헬로비너스, 로버트 할리, 리지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도 카메오로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4회 방송에 맞추어 공개되는 OST Part 3. 록밴드 바닐라유니티가 맡았다. "느낄 수 있니"는 강렬한 기타사운드에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절묘하게 조화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