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9번째 OST] '비비안' "나의 마음에 쉬어요"
2014년 11월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의 9번째 ost가 공개된다. "달콤한 비밀" 은 이런 저런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으로 주요인물로 신소율 (한아름 역), 김흥수(천성운 역), 황인영(이수아 역)등 쟁쟁한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함으로써 더욱 더 탄탄한 드라마로 만들어졌다.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달콤한 매력을 지닌 이 드라마의 9번째 ost주인공은 가수 '비비안' 이다. 얼마전 [달콤한 비밀 OST Part.6]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 로 '비비안' 은 대중들에게 인사를 알렸다. 기교없이 깔끔하고 담백히 흐르는 그녀의 목소리와 노래 멜로디가 만나 누구나 귀 기울이게 되는 인상적인 곡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고 희망을 주고 치유하는 사랑스러운 노래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기에 또다시 비비안의 사랑노래로 드라메에 빛을 더하기로 했다.
'비비안' 이 부른 "나의 마음에 쉬어요"는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 의 Part. 2 라 할 수 있다. 깨끗하고 맑은 보이스로 사랑을 속삭이는 '비비안' 의 목소리가 이번에도 역시 드라마와 잘 스며들기에 Part. 9 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 사랑스러움과 감동으로 어떤 장르도 그녀 스타일로 어필하며 대중들에게는 물론 드라마 속 ost 에 한 획을 그으며 그녀를 잘 모르던 시청자들에게도 목소리만큼은 한번 들어도 기억에 남도록 하기에 [달콤한 비밀 OST Part. 9] "나의 마음에 쉬어요" 가 반갑다. 스탠다드 발라드로 '비비안' 의 감성이 그대로 녹아 들었으며 어쿠스틱 악기들이 잘 살아있어 노래의 맛이 더 잘 느껴져 드라마와 아주 잘 어울린다. 회를 거듭할 수록 더욱 빠져들게 하는 드라마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은 KBS 2TV 월~금 오후 07:50~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