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4]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과 슈퍼을PD 노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의 열네번째로 'POP OST'가 출시된다.
19일 공개되는 '함부로 애틋하게' 'POP OST'는 그간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지속적이고 큰 관심을 받아왔던 3곡의 POP이 수록되었다.
[함부로 애틋하게OST Volume 1]에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Midnight Youth' - "Golden Love"는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와 음원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문의가 들어왔던 'New Empire' - "A Little Braver"도 이번 앨범에 전격 공개된다.
주마다 극 중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A Little Braver"는 노을(배수지 분)과 준영(김우빈 분), 지태(임주환 분), 정은(임주은 분)은 물론,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서로다른 고유의 감정선을 연결시켜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해줌은 물론, '함부로 애틋하게'가 가지고 있는 희로애락을 가감없이 보여주는 곡이다.
호주에서 활동하는 밴드로서, 'Jeremy Fowler', 'Kale Kneale', 'Kyle Lane', 'Nate Cairns' 4인조로 구성된 'New Empire'는 2005년 데뷔하여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2 런던올림픽 호주 공식주제가를 작곡, 가창하기도 하였다.
이밖에도 함께 공개되는 "Across The Ocean"은 경쾌한 리듬과 기타가 인상적인 곡으로, '함부로 애틋하게'가 가지고 있는 경쾌함을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13회가 방송되며 후반부를 향해 가고있는 KBS '함부로 애틋하게'는 더욱 더 흥미있게 전개되고 있으며, '함부로 애틋하게' 'POP OST'는 19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