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3]
지난 6일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 속에 시작된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3번째 OST 주자로 '김나영'이 나선다.
8일 0시에 공개되는 '함부로 애틋하게'OST Part.3 '김나영' – "가슴이 말해"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String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가슴 아픈 마음을 절절히 표현해 주고 있다.
이미 다수의 음원은 물론, 다양한 OST 경험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김나영'만의 독특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는, "가슴이 말해"를 통해 더욱 더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이며, 극의 몰입을 배가시켜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김나영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목소리와 감성이 ‘노을(배수지 분)’의 감정을 가감없이 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며, '김나영' 본인도 '노을'이 가지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이 곡을 통해 '노을'의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아픔, 슬픔, 외로움을 함께 공감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음원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100% 사전 제작되어 중국, 한국 및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는 연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함부로 애틋하게'OST Part.3 '김나영' – "가슴이 말해"는 8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