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un(엔썬)의 이름으로 나오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발끝에서]
그 어떤 장르의 음악이든 자신만의 명도로 빛을 발하는 대중음악계 '태양'이 등장했다.
2011년 Tonight 프로젝트 앨범의 "첫눈에"와 "합쳐서 뮤직"을 보컬링과 프로듀싱을 하며 아티스트로써 첫 걸음을 내딛었고, 프로젝트 뮤지컬 '슈퍼스타'의 조연출을 맡는등 그 의 음악적 스팩트럼은 음악을 구성하는 모든 부분들을 아울렀음에도 부족함이 없는 보기 드문 천재형노력파 아티스트이다. 기획사의 보컬트레이너로, 언더랩퍼들의 프로듀서로, 그리고 2014년 Rapinista의 "잠 못 드는 결말"의 피처링참여로 확실하게 업그레이드된 본인의 역량을 드러냈으며, 오는 14년 5월30일. 제대로 된 N-Sun만의 정통 발라드곡 "발끝에서"를 통하여 정말 진실되고 공들인 음악이 어떤것인지 입증할것이다. 또한 이러한 자신의 역량을 놀리지않고 재능기부를 하는등 꿋꿋이 자신의 음악을 많은이들에게 알리며 그의 진정성 깊은 "음악인생" 행보가 앞으로 또 어떤 빛을 발할지 기대해보도록 하자.
언제나 그러하듯 이별은 아프다. 그 이별이 연인과의 이별이든 사람과의 이별이든.. "발끝에서"는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고 점점 멀어져가는 그녀를 보며 놓아 주지 못해 힘들어하는 애절한 발라드이다. 사실 이 곡을 부를 때 연인과의 이별의 감정보단 한 선배를 떠나보낸 후배의 입장으로 노래를 하였다. 항상 아버지같이 듬직하고 챙겨주셨던 그리고 갑자기 세상을 떠난 주진선배님께..
Prod by 박예진
Song by N-Sun(엔썬)
Compose by N-Sun(엔썬)
Lyrics by N-Sun(엔썬)
Arrange by J.see
Mix by 조영무
Mastering by Abbey Road Studio Miles Showell
Vocal Director J.see, 김범수
E.Guitar by 김재혁
A.Guitar by 백인보
Bass by 한병문
Drums by 조영무
Piano, Strings by J.see
Chorus by 최유리, N-Sun(엔썬)
Filming, Editing by 김영빈
Stylist by 정일혁(정력)
Special Thanks To 주진
VICTORY STUDIO prese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