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신인 혼성밴드, 'Snow Moon'!! 감성적인 보이스 컬러와 장르를 넘나드는 편곡과 연주! 잠시 생각을 멈추게 만드는 향기같은 사운드!
밴드 '스노우문' 은 기타의 '김종민', 건반의 '전원준', 남자 보컬의 '김상우', 여자 보컬의 '문성경' 으로 구성 되었으며, 2015년 여름 결성한 이후 꾸준한 클럽활동 및 공연등으로 호평을 받아온 밴드이다. 재즈와 Pop 을 음악적 베이스로 삼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추구해온 그들이 첫 번째 싱글 "Morning Fog" 발표한다.
'스노우 문' 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퓨전 재즈 밴드 '천체망원경', 'J haus' 의 리더이자, 많은 가수들의 공연과 방송, 앨범작업, 뮤지컬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한 기타리스트 '김종민' 이 만든 보컬 프로젝트 밴드이다. 4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반에는 오하이오 주립대학과 플로리다 주립대학원을 졸업하고 'Hank Marr', 'Marcus Roberts', 'William Peterson' 에게 Jazz Piano와 Hammond B3 Organ을 사사 받고, 미국에서 수년간 자신의 Trio로 활동을 한 '전원준' 이 함께한다. 남자 보컬에는 현 '신촌 블루스' 보컬로 활동 중이며, '김종서', '인순이', '임창정' 콘서트에서 코러스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김상우' 가, 여자 보컬에는 감성적인 목소리와 특유의 창법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표현하며, 다양한 밴드에서 객원 보컬로 실력을 쌓아온 '문성경' 이 함께한다.
첫 번째 트랙 "Morning Fog" 는 아침에 잠시 있다가 사라지는 안개의 모습을 보면서 다가가려하면 멀어져가는 사람에 대한 안타까움을 안개에 비유한 곡이다. 프렌치풍의 보사 스타일로 재즈와 샹송의 느낌이 합쳐진 이국적인 느낌의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