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의 랩스타 딘딘과 한국인삼공사의 아이키커 뉴튼 모델 구유정양과 만남!
쇼미더머니,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큰 이슈를 끌고 있는 딘딘과 힙합음악의 떠오르는 작곡가인 임상혁, 언터쳐블의 슬리피와 공동작업 한 "NEW READER". 노래를 통해 요즘 초등학생들의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다. 초등학생을 마냥 어린아이로 치부하는 어른들에게 어리다고, 모른다고 깔보지 말라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 직설적인 가사로 전달하고 있다. 이는 딘딘의 날카롭게 몰아치는 랩과 특유의 바운싱이 없었다면 처음부터 불가능 했을지 모른다.
이 노래의 또 다른 포인트는 음반 작업 초반부터 일반 초등학생인 구유정양이 짧은 시간 내에 직접 소화해냈다는 것에 있다. 실제로 한국인삼공사는 이번 음반을 제작하기 위해 지난 3월 공개 오디션을 열어 최후 1인인 구유정양을 선발하였고. 선발자인 구유정양은 그녀의 재능을 십분 살려 어려운 랩과 안무를 무난히 소화하였다. 또한 EXO의 뮤비를 담당했던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직접 연출한 M/V 역시 이름에 걸맞게 세련된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다. 기존 그의 다른 M/V와는 다른 영상미를 찾아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