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Fire] 공개
2016년, 신개념 앨범 프로젝트로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뜨거운 7월, 시원한 사운드를 담은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Fire]을 공개한다.
지난 5월 "검은 꽃" 이후 약 1개월만에 공개되는 [Piece Of Fire] 수록곡 "우린 뜨거워질거야"는 장르의 스펙트럼이 넓은 '슈가도넛'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팝펑크 사운드이다. 잃어버린 뜨거운 열정을 다시금 상기시켜주는 희망찬 메세지를 담고 있는 이번 곡은 찬란한 빛 줄기 속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 듯한, 기분까지 업시켜주는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5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꾸준한 음악작업을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는 각종 무대에서 좀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여름 청량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슈가도넛 2016년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Fire]은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