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돌 세븐틴,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
세븐틴, '예쁘다'에 뜨거운 사랑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
청량돌 세븐틴, 한층 더 풍성해진 세븐틴만의 음악 색깔 담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
지난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로 '자체제작 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세븐틴이 오는 7월 4일 자정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예쁘다' 활동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 기존 'LOVE&LETTER'의 수록곡과 신곡 5곡을 더한 총 1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풍성한 세븐틴만의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남자의 마음을 NICE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NICE라는 단어 의미 그대로 좋아하는 이성과 NICE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수록곡인 '힐링'은 지난 정규앨범에서 공개한 팬들에게 보내는 팬 송인 '사랑쪽지'의 파트2 버전이다. "쉼이란 바다에 몸을 던져 푹 쉬어도 돼요. 이건 다 Healing Healing"이라는 가사에서처럼 팬들 자체가 힐링이 되는 존재라고 표현한 예쁜 팬 송을 만들어냈다. '끝이 안보여'는 현대를 살아가는 꿈이 있는 모두의 현실에 대한 고민이 담긴 곡이지만 "내가 빛이 될 수 있음을 느껴"라는 가사처럼 꿈을 향해 노력하면 목표를 이뤄 빛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긴 곡이다. 또한 'SIMPLE'은 지난 12월 세븐틴 첫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 되며 화제가 된 우지의 솔로곡으로 우지의 감성을 백퍼센트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세븐틴의 '아주 NICE'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비디오 디렉터팀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았다. '좋아하는 이성과 눈이 마주치면 심장이 터질 듯 설렌다'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청량하고 신선한 느낌의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지난 '예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븐틴스러움이 100% 녹여있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관점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곡의 제목과 같이 '아주 NICE'한 하루를 보낸 세븐틴의 하루를 컨셉으로 한 이번 자켓 이미지는 세븐틴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느낌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의 타이틀곡 '만세'의 퍼포먼스에서 더 발전된 '아주 NICE'의 퍼포먼스는 '만세'에서보다 박력 있고 현란한 군무를 보여줄 것으로 세븐틴의 재기 발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청량돌의 컴백이 더 기다려지는 이유다.
*** 앨범 사양 ***
- Package / Sleeve Box
- Booklet / 152p
- Random Card / 3종 (랜덤수록)
- Sticker / 2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