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팝 혼성듀오 CHEEZE의 새로운 EP !
새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함께 발매하는 첫 작품!
발랄하고 산뜻한 멜로디에 대담하고도 섬세한 표현들을 얹어 그들 특유의 자유로운 감각 속에서 마음껏 헤엄치는 어반 팝 혼성 듀오 치즈(CHEEZE).
2011년 12월, 로 데뷔한 치즈는 정규 1집 ,그 외 싱글 7장을 꾸준히 발매하며 활동해오다가 2014년, 4인조에서 '구름'과 '달총'의 2인조로 재정비 후 한층 더 선명해진 색깔의 1.5집 을 발매, 인디팝 시장에 이름을 알렸다.2015년에는, 등 국내 유명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단독콘서트 3회를 모두 매진시키는 등 라이브씬으로 활동영역을 넓힘과 동시에 예린,신승훈,양희은B1A4,씨스타효린,유승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곡가/작사가/프로듀서로서도 활동하며 운신의 폭을 넓혀왔다. 2016년의 시작과 함께 10cm, 옥상달빛, 요조 등 한국 인디씬의 주요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한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새 EP 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작품으로 팝, 얼반, 재즈의 바이브를 익숙하게 넘나들며 캐치한 멜로디를 선사하는 '구름'의 프로듀싱, 깨끗한 음색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메인 보컬리스트 '달총'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치즈 특유의 스타일을 잘 담아내고 있다. 음원으로 선공개된 수록된 'Mood Indigo'는 인디팝임에도 불구, 멜론 실시간챠트 탑100에 진입하는 등 발매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