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의 시청률 1위의 kbs 화제의 일일드라마 우리집꿀단지 , 감성발라더 '이은아'의 "너무 아파서"' 런칭 !!
30%에 육박하는 놀라운 시청률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우리집꿀단지' ost part.15 "너무 아파서"는 감성발라드 '이은아'가 가창하였다.
가수 '이은아'는 '한상원 밴드' 의 보컬로 활동하였으며 싱글앨범 "i still", "한걸음마다"를 발표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에는 히든싱어4에서 거미편의 우승자로 큰 화제를 모은 바있다. 또한 그녀는 앞서 kbs 별이 되어빛나리 ost "늦어서 미안해" , kbs 마녀의 성 ost "아픔을 주어도"를 발매하며, 차기 오에스티 여왕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이번에 발매된 '이은아'의 "너무 아파서"는 보컬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정통발라드곡으로, 맑은 피아노 선율위에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말 못하는 심정을 말하듯이 풀어가고 있으며, 특히나 후렴구에서는 격정적인 스트링과 실감나는 표현력이 단연 돋보인다. 그녀의 발라드 감성이 얼마나 대단한가를 한껏 느낄 수가 있다.
이 곡은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 (miss-A) 등 글로벌한 스타들과 작업한 3년 연속 국내 최다 드라마오에스티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신인작곡가 임지연의 합작품으로, 사제간의 음악적인 고민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