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자연주의 사운드, 'Never Shout Never' 의 아홉 번째 앨범 [Recycled Youth - Volume One] 발매!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밴드 'Never Shout Never' 가 준비한 새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자 기존 트랙들을 새로운 사운드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앨범, [Recycled Youth - Volume One] 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한 발 더 나아간 그들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동시에 깊어진 따뜻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우울함을 부드럽고 편안한 사운드와 담백한 보컬을 통해 따뜻한 감성으로 승화시킨다.
첫 트랙인 "On The Brithgtside" 는 곡 전체에 퍼져나가는 잔잔한 어쿠스틱 감성으로 전체 앨범의 분위기를 가이드해주고 있으며, 이어 "Here Goes Nothing" 에서는 밴드의 트레이드마크인 우쿨렐레의 사운드가 돋보인다. 또한 드라마틱한 하모니로 청자를 사로잡는 아카펠라풍의 사운드 "Lost At Sea"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트랙이다. 그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음악을, 그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방법으로 풀어낸 작품, [Recycled Youth - Volume On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