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피아니스트 강 지 은
그녀의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앨범
<You Know me>
2007 MBC 무한도전 출연 및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EBS 스페이스 공감, KBS 라디오 연주 등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차세대 미녀 재즈 피아니스트!
차세대 재능 만점의 재즈 피아니스트 강지은, “You Know Me”는 그녀 자신의 20대를 기록한 첫 번째 앨범이다.
2007년 무한도전 출연,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연주, EBS 스페이스 공감, GAC 재즈 페스티벌 연주, KBS 라디오 연주 등 이미 다양한 곳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연주 실력을 뽐내었다. 또한 박근쌀롱, 박갑윤 퀄텟, 이용석 퀄텟 등 국내 최정상급의 재즈 연주자들과 함께 프로젝트 밴드로 활동을 하며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10년 동안 활동을 하며 같이 작업해왔던 선배 뮤지션들이 그녀의 앨범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었다. 드럼의 김영진과 베이스의 정상이는 ‘윤석철 트리오’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국에서 손꼽히는 리듬섹션이며 국내 유수의 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색소포니스트 이용석이 함께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려주었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유일한 보컬곡인 Track 3의 Last alone은 그녀의 절친한 친구이자 강지은과 함께 재즈계의 미녀로 알려진 보컬리스트 김혜미가 참여하여 곡으로 스페인 여행길에 올랐던 추억을 떠올리며 써내려간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