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꼴값 사이다 드라마의 미친 존재감 OST앨범 발매!
이요원, 윤상현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의 OST 정규앨범이 출시된다.
그 동안 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냄과 동시에 센스 넘치는 적재적소 CG연출로 단숨에 금토극 최고의 화제작이 된 ‘욱씨남정기’ 정규앨범에는 총 7곡의 OST와 12곡의 BGM이 담긴다.
‘욱씨남정기’ 정규앨범은 밴드 에브리싱글데이와 한국락의 자존심 강산에 뿐만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블랙스완과 버블시스터즈 출신 김수연, 재즈보컬 송영경과 래퍼 이도훈, OST계의 신데렐라 송하예, ‘paradise’로 한류를 주도한 2max가 참여하며 본격 사이다 드라마를 더욱 빛내주었다. 또한 극의 몰입을 도우며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 문성남 음악감독의 BGM 12곡 또한 이번 앨범에 포함되어 최고의 음악을 선사 할 예정이다.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극본 주현)는 무거운 현실을 유쾌하게 다루며 을의 현실을 그려냈고,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윤상현표 내래이션으로 시청자들의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기도 했다. 매회 유쾌 상쾌 통쾌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며 대망의 막을 내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