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첫 앨범인 '삶속에서(타이틀 곡-평화)'를 발매하고 찬양 사역자의 길을 걸어왔던 조한민 전도사! 기나긴 사역의 현장 속에서 느끼고 체험했던 시간들을 글과 노래로 담아 드디어 조한민 전도사의 두 번째 앨범인 '믿음이 이기네'를 발매하게 되었다.
현재 다양한 음악의 장르에서 두드러지게 활약하고 있는 AK뮤직 서정혁 대표가 전체 프로듀서를 맡아 조한민 전도사가 지금까지 찬양사역자로 살아왔던 그의 예배자의 삶을 이 앨범 속에 잘 표현하고 담아 내었다는 평가다. 대표곡 들은 조한민 전도사가 직접 가사로 참여(믿음이 이기네ㆍ나의삶주께드려ㆍ주님의 사랑이)하여 기존의 앨범에서 담아낼 수 없는 진솔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클레시컬한 첼로 연주를 시작으로 포크록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선교사의 마음을 담은 '간다 간다'와 죽기까지 예배자의 삶을 살겠다는 고백을 담은 '나의 삶 주께드려'경쾌한 모던 록 스타일의 '만물아 주를 찬양해'를 비롯해
이번 앨범의 전체 주제곡인 모던 발라드 '믿음이 이기네'까지 그의 고백들을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고 하나님의 사랑을 가슴 깊숙히 느낄 수 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한1서 5:4)' 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며 삶의 현장에서 믿음으로 살아가기 위해 오늘도 예배의 자리에서 온 맘으로 달려가고 있는 조한민 전도사! 그래서 그의 두 번째 이야기 '믿음이 이기네'의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