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 '반하나'가 참여한 [Luminant Opus IV] 발매!
Lisa (리사), 김연지 (씨야), 40 (Forty) & 이루펀트 (Eluphant)에 이은 [Luminant Opus] 시리즈의 네번째 주인공이 공개되었다.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 공개하는 초절정 가창력의 '반하나'는 커버 동영상 하나로 네티즌 500만명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미 SNS 상에서 10만명 이상의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타이틀 곡 "아직 너를"은 'Luminant Opus' 시리즈를 전담해온 프로듀서 이영호가 심혈을 기울여 1년여 동안 구상한 작품으로, 피아니스트 에이브 (Aev)의 실제 그랜드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웅장한 스트링의 오케스트레이션과 바이올리니스트 오고은 of Violet의 애절한 바이올린 연주가 특징인 곡이다. 여기에 호소력 짙은 반하나의 슬픈 음색과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쓸쓸함이 다가오는 가을에 이별의 아픔을 마치 라이브로 듣는 것 같은 반하나 만의 극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기승전결이 뚜렷한 곡이다. 특히 음반 발매 1주일 전 공개된 티저 뮤직비디오는 음반 발매 전부터 각종 SNS 페이지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다.
기존의 다른 음악 프로젝트와는 다르게 철저한 아티스트 중심의 기획으로 이루어진 Luminant Opus 시리즈는 가창력 있는 보컬리스트 및 뮤지션들을 포함한 국내 정상급 스텝들과 함께 수준 높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철저한 아티스트 중심의 새로운 음반 프로젝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섯번째 보컬리스트 또는 뮤지션이 누가 될 지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국내외 음반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찬사와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Luminant Opus 시리즈 를 기대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