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9 ] '반하나' 의 "눈물만” 발매 !!
목소리만으로 SNS상에서 많은 화제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가수 '반하나' 가 신예 작곡가 '미우(miu)' 와 함께 작업한 "눈물만" 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로 발매한다. 타이틀곡 "눈물만" 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가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반하나' 의 한층 더 성숙해진 발라드 감성으로 특별한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란밴드 기타리스트 '이태욱' 이 참여하였고 최근 '파인(FiNE)' 이란 활동명으로 정식 데뷔한 '정상희' 의 OST 경험으로 코러스 라인을 완성 시켰다.
대중들에게 공감과 인기를 얻는 많은 노랫말들의 주제는 분명 사랑 이다. 이에 '반하나' 의 "눈물만" 도 내 얘기를 하는듯한 생각에 빠지게 해 연인을 통해 누구나 경험해봤던 감성을 담고 있으며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 줄 예정이다. '반하나' 는 첫 싱글 앨범 [그대가 나를 본다면] 을 시작으로 최근 [딱 너 같은 딸 OST], [울지 않는 새 OST]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가수로써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