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4]
아침드라마 1위의 시청률을 쓰고 있는 '김혜리', '문보령' 주연의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월~금 오전 8시 30분 방영) 의 OST part. 4 "하나의 사랑"은 상큼한 보이스의 걸그룹 '베리굿'이 가창하였다.
걸그룹 '베리굿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은 2014년 상큼한 댄스곡 "러브레터"로 데뷔하여, "요즘 너때문에 난" 등 귀요미 걸그룹의 진수를 보여주며, 많은 오빠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리굿'이 가창한 첫 오에스티곡 "하나의 사랑"은 '김지환' 작곡, '조은희' 작사의 가수 '박상민' 원곡으로, 극중 인물의 코믹테마에 맞게 상큼한 보사노바로 편곡되었다.
소란밴드 '이태욱' 세션의 어쿠스틱한 기타연주 위에, 상큼하면서도 애틋한 '베리굿'의 보컬은 물흐르듯 흘러가며, 특히나 전주와 간주의 상큼한 실로폰연주는, 리메이크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베리굿'의 "하나의 사랑"은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프로듀서인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과 SBS '청담동스캔들' OST '송하예'의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대박을 터트린 작곡가 '오지헌 (AM)'이 심혈을 기울여 리메이크하였다.
한편, 또다른 감성의 "하나의 사랑"이 발매예정으로, 두 곡을 비교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곡 - 김지환
작사 - 조은희
편곡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A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