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출신 '류지현', '돌아와요 아저씨' OST 참여
SBS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7번째 음원 "X-Out"과 "너"가 공개된다. 첫 번째 트랙인 "X-Out"은 슬픈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과 계약 후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류지현'의 성숙한 보이스가 곡의 감동을 배가시켜주고 있다.
극 중 기탁(김수로 분)의 역송으로 인해 나타난 홍난(오연서 분)과 이연(이하늬 분)의 안타깝고 아픈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는 "X-Out"은 드라마 초반부에 삽입되자마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음원 출시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OST 관계자에 따르면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류지현'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성숙하고 세련된 감점을 십분 살려 섬세한 표현을 보여주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 있다.
두 번째 트랙인 "너"는 아이돌 그룹의 '탑독(ToppDogg)'의 멤버 '야노'가 시놉시스를 읽고 극의 캐릭터 영수와 기탁이 환생 후 본인의 존재를 숨긴 채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보고만 있는 심정을 직접 작사 및 작곡을 한 곡으로 "다시 태어나도 내 사랑은 항상 '너'다"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창에는 '탑독'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상도'와 '호준'이 참여하여 가슴 아린 사랑의 감정의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