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발자취담은“10주년기념음반” 출시
The very best of The Present 주님은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The Present, 2005년 결성 이래 출시한 18개 음반,200여곡 중 사랑, 믿음, 소망이라는 주제로 36곡 선정,CD 3장에 담아…
가톨릭생활성가 공동체 ‘The Present(더 프레즌트)’가 10주년 기념음반 「The very best of The Present- 주님은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를 출시.
2005년 ‘주님공현대축일’에 결성하여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The Present는 지난 10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한결 같은 하느님의 사랑을 증거하는 의미로 이번 10주년 기념 음반을 제작하게 되었다. The Present가 결성된 이래 출시한 총 18장의 음반(정규음반 9장, 비정규음반 9장), 200여개의 발표곡들 중, 사랑, 믿음, 소망이라는 주제로 총 36곡을 선정하여 CD 3장에 담았다.
The Present의 지도신부인 이용현 알베르또 신부는 음반 출시를 앞두고“The Present가 결성된 지 벌써 10년의 세월이 흘렀다. 무수히 많은 것들이 지난 세월과 함께 변하고 희미해졌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뚜렷해지고 견고해진 것은 주님을 향한 우리의 사랑과 믿음, 그리고 찬양을 통해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찬양사도로서의 굳건한 책무가 아닐까 한다.지난 10년을 돌아보며 늘 한결 같은 하느님의 사랑을 다시금 깨닫고,이번 음반 출시를 통해 좀더 많은 분들이 주님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매 순간 하느님을 증거하며 노래로 복음을 전파하는 우리 The Present의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10주년 기념음반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이용현 알베르또 지도신부와 21명의 멤버들이 활동하고 있는 The Present는 2005년 결성돼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가톨릭 생활성가 공동체로서, 생활성가의 보급, 음악을 통해 자선활동 및 문화 복음화 등을 위해 투신하고 있는 봉사단체다. 10년간 200회 이상의 행사(미사특송, 피정, 공연, 캠프 등)를 진행했으며,특히, 지난 2014년 프란치스코 교황님 방한 당시 환영곡을 작사, 작곡하여 특송으로 선사하기도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