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Hoonch' 의 두번째 싱글곡 [Hit Me] 는 그의 오랜 음악적 멘토인 싱어송라이터 '이승열' 의 피쳐링으로 완성되었다.
'Hoonch' 는 이 곡을 만들 당시부터 '이승열' 이 가진 사운드를 생각하며 스케치해 나갔고, 이렇게 완성된 연주와 멜로디트랙을 건내 받은 '이승열' 은 그 위에 가사를 쓰고 노래를 마침으로서, 두 뮤지션의 케미는 철저히 다른 작업 공간에서의 홈레코딩을 통해 독립적으로 이루어졌다. [Hit Me] 는 힘겨루기에서 소외된 약자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냉소적이고 거친 '이승열' 의 화법으로 풀어나가는 노래로 하나씩 레이어드되는 신서사이즈, 기타와 베이스의 반복되는 리프들이 곡에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다.
마지막 후렴구 이후 터져나오는 '이승열' 의 사이키델릭한 기타연주를 시작으로 무그솔로, 기타솔로가 드럼과 베이스의 긴장감있는 리듬섹션위에 펼쳐진다. 사운드의 질감, 색채, 스테레오감을 중시하는 'Hoonch' 의 프로듀싱에 그의 사운드크루인 믹싱엔지니어 'Eastbeam' 과 Marilyn Manson, Black Keys 앨범의 마스터링엔지니어인 'Brian Lucey' 가 함께했다. 독보적인 색채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이승열' 의 피쳐링으로 완성된 이번 작업은 세련된 비주류음악을 표방하는 'Hoonch' 의 음악세계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