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시 존스의 아이, 보이스오브코리아 '정승원'이 "숨은 그림 찾기"로 OST에 도전! SBS 주말 특별기획 '다섯손가락' O.S.T Part. 3!
'퀸시 존스의 아이'로 불리며 엠넷 보이스오브코리아에 출연하여 큰 이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성 보컬 '정승원'이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를 통해 처음으로 OST에 도전했다. 지난 [다섯손가락 OST Part.2]에서 남성 듀오 옴므 (Homme)의 "들리지 않는 말"이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여러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링크되는 등 다섯손가락을 사랑하는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다음 주자로 정승원이 [다섯손가락 OST Part.3]에 참여해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퀸시 존스가 지목한 신예보컬 '정승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정승원은 2011년, 본인의 데뷔 곡이었던 "Stay The Night"이후1년만에 그의 곡으로 대중들을 찾아왔다. 정승원은 엠넷 보이스오브코리아에서 박진영의 "Honey", 정엽의 "You Are My Lady"등 소화하기 어려운 유명 곡들을 본인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매력적인 보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정승원이 처음으로 도전한 '다섯손가락'의 OST "숨은 그림 찾기"로 또 한번 대중들을 감동시키길 기대를 해본다. 정승원이 들려주는 '다섯손가락'의 OST "숨은 그림 찾기"은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신혜성의 "이별을 꿈꾸다", 송승헌의 "마지막 사랑"등을 만들어낸 작곡가 김영욱의 곡이다. 버클리 음대 출신 작곡가라는 명성만큼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정승원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다가오는 겨울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곡이다. 또한, 지아의 "그대가 올까요", 김태우의 "그래서 달린다"등을 만들어낸 신형이 편곡에 참여하여 곡의 힘을 더했다. 더불어 기타 홍준호, 베이스 신현권, 드럼 강수호, 피아노 길은경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곡을 더욱더 빛내주었다.
극 중 주인공 '유지호 (주지훈)'의 복수가 시작되며 더욱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인 '다섯손가락'의 OST Part.3 "숨은 그림 찾기"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남성 보컬 '정승원'의 OST 활보가 기대된다. 드라마 '다섯손가락'은 '장미의 전쟁', '산부인과'등을 연출한 최영훈PD와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불행과 상처를 극복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