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울리는 목소리 '이현' (에이트) 미녀의 탄생 OST "아파도 괜찮아" 공개!
감성 보이스 에이트 의 이현이 주상욱, 한예슬 주연으로 핫이슈인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6 - "아파도 괜찮아"로 여심을 자극한다. 미녀의 탄생 OST PART6 "아파도 괜찮아"는 섬세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이현의 애틋하고 애절한 보이스 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은 드라마 '구가의서'와 '신의 선물' 등 OST 작곡과 보컬트레이너 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백호가 간다'의 보컬 공찬수가, 편곡은 한국의 스티비원더 라 불리며 연주와, 편곡가로 활동중인 밴드 '하 수상'의 리더 이기현이 참여 하였다.
또한 작사에는 김조한의 "후아유" 동방신기의 "마이 리틀 프린세스"등의 주옥 같은 가사를 쓴 감성소녀와 이웃집 총각이 참여하여 곡의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 다른 트랙인 "하지 못한 말"은 현재 일본에 동경대학교 미술학부에 재학중인 신예가수 한나가 부른 곡으로 24인조 현악 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연주와 함께 팝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엠씨 더 맥스 와 샤이니 종현, 신예가수 제미니, '슈퍼스타K6' TOP 11 이해나가 참여해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미녀의 탄생 ost 는 이현 (에이트)의 감성 보컬로 드라마에 전개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