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일본드라마 "S.O.S" 의 한국 리메이크, "S.O.S 나를 구해줘" 사랑을 향해 거침없이 내달리는 감성을 표현한 드라마 "나를 구해줘" 의 OST 음원 발매 [S.O.S 나를 구해줘 (KBS N 특별기획 수목미니시리즈) OST]
금기된 사랑, 이복남매의 사랑 등 원작 방영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일본드라마 "S.O.S(Strawberry On The Shortcake)" 가 한국에서 리메이크 되었다. 원작드라마 풀네임의 앞 글자인 S.O.S의 뜻을 재해석해 탄생한 한국판 제목 "나를 구해줘" 는 박윤후 작가와 이원익 PD의 손을 거쳐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한국 배우들의 개성 넘치고 호소력 짙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총 3곡으로 구성된 드라마의 OST 역시 극 중 몰입도를 높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히트메이커 '황성진' 과 '김창락', '닌자토끼' 가 참여해 풍부한 사운드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여기에 '초신성' 의 멤버 '성모' 와 '윤학', '1PS(원피스)' 의 '예나', '김규종', '에릭남' 이 참여해 사랑과 이별을 겪고 있는 극 중 남녀의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에 흠뻑 빠진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호소력 있는 보컬과 히트메이커 작곡가가 만난 " S.O.S 나를 구해줘" 의 OST는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오래도록 많은 이들의 귓가에 맴돌며 드라마의 여운을 만끽하게 할 것이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N 특별기획 수목미니시리즈 "S.O.S 나를 구해줘" 는 매주 수,목 밤 11시,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1. "나를 구해줘" (작사, 작곡:닌자토끼/편곡: 한찬희) "S.O.S 나를 구해줘" 의 첫 번째 주제가 "나를 구해줘" 는 극 중 사랑을 마주한 여자의 섬세한 감정을 그려낸 곡으로, '1PS의 예나' 가 보컬로 참여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극 중 여자의 감정에 힘을 보탰다.
2. "너의 날들에" (작사: 황성진, 김유리, 김창락/작곡: 닌자토끼, 김창락, 황성진/편곡:권박사, 임정규) "S.O.S 나를 구해줘" 의 두 번째 주제가 "너의 날들에" 는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로, 극 중 박정준 역으로 열연중인 '김규종' 과 부드러운 목소리의 '에릭남' 이 공동으로 참여해 극의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했던 MBC "해를 품은 달" 의 김수현 테마였던 "그대 한 사람" 과 박신혜의 "My Dear(Feat. 용준형 Of 비스트)" 를 작곡하고 MC the MAX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김창락' 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케 한다.
3. "참 무섭다" (작사, 작곡: 닌자토끼/편곡:정다운) "S.O.S 나를 구해줘" 의 세 번째 주제가 "참 무섭다" 는 극 중 이별 이후 사랑하는 여자를 되찾고 싶은 남자의 절박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기타연주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파고들며 남자의 마음에 몰입하게 한다. 또한 극 중 유재인 역으로 열연중인 '초신성의 멤버 광수' 를 응원하기 위해 멤버 '성모' 와 '윤학' 이 O.S.T로 참여해 힘을 보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