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SBS수목 드라마 '리멤버' , OST계의 황태자 '케이윌'표 발라드로 드라마 몰입도 높인다.
'유승호'의 군 제대 후 첫 지상파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의 첫 번째 OST "시리다"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리멤버' OST 첫 번째 주인공은 '최고의 사랑','별에서 온 그대', '용팔이', '피노키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장악하는 OST계의 황태자 '케이윌'이 참여했다.
'케이윌'의 "시리다"는 반복적인 피아노 선율과 기타로 시작해 스트링이 더해지며 감성을 끌어올리는 곡이다. 이별 후 예전을 회상하며 그리움과 시리고 아픈 마음을 표현하며 다시 돌아와주길 바라는 내용의 가사가 '케이윌'의 애절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지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에일리', '김준수', '휘성' 등과 호흡을 맞추며 작업 해왔던 신예 작곡가 '박민주'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한 곡이다.
SBS 수목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연출 이은진,김정현 극본 윤수정,정찬미)은 절대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 담긴 휴먼 법정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영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