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락!
거친 락 사운드와 팝 적인 멜로디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디하이트'는 홍대 인디 씬 에서도 각광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한얼(Vocal), 송승원(Guitar), 최성한(Drum), 전창기(Bass) 이렇게 같은 중학교에부터 호흡을 맞춰오던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디하이트'는 제 12 회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2012 등 대형 페스티벌에 라인업을 올릴 정도로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밴드이다.
[곡 소개]
"펀치레이디" 비주류 스포츠 중 하나인 복싱과 우리나라 음악시장에서 비주류인 인디 락 밴드 음악, 이 두 가지 모두 대중에게 비주류라는 점을 공통점 삼아 만들어진 곡이다. 자신의 꿈을 찾아 힘들고 긴 역경과 시간들을 고독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 성장하는 복싱 소녀를 주인공 삼아 비주류 음악인 인디 락 밴드 음악에 비유 함으로서 인디 락 밴드 음악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별주파수" 누구나 한번쯤 겪어보는 권태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권태기에 빠진 인연들의 감정을 노래 속에 담았다. 그 연인들의 통화 속 수화기너머로 들리는 노이즈를 들으며 이별의 조짐을 느끼는 두 사람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