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anie
1st EP [Top Secret]
2015년 대세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파니'의 첫 미니 앨범 [Top Secret] 발매!
'스테파니'가 3년의 긴 공백기를 거쳐 그 동안 보여준 이미지에서 180도 다른 모습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대중 앞에 돌아온지 두달여만에 그동안 준비해온 미니앨범의 초읽기로 수록곡 프리즈너(Prisoner) 와 블랙아웃(Black Out)을 싱글로 발매한 이후 이제 그 베일을 벗으려 한다.
특히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천무 스테파니란 수식어를 완전히 벗고 퍼포먼스에 의상 콘셉트, 음악까지 전부 달라진 야심찬 모습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솔로 가수로 굳히기에 들어가겠다는 각오다.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한 이번 첫 미니앨범 'Top Secret'은 동방신기,JYJ 김재중, WA$$UP 등 수많은 뮤지션의 곡을 작업하고 프로듀싱했던 프로듀서 '251' 이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파니'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깔을 심도있게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앨범의 '뻔한노래'는 '스테파니'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또다른 다재다능함을 이번 앨범에 담아 내기 위해 많은 Staff들과 함께 노력한 그녀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2015년 20대의 마지막 해를 그룹이 아닌 솔로로, '스테파니' 본인의 이름으로 당당하게 대중 앞에 발을 내딛고 계속해서 새롭게 변신해가는 그녀의 무한 매력을 기대해봐도 좋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