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번제의 2014년 프로젝트 '월간 일천번제'의 [9월-2부] 찬양 출시!
새로운 얼굴 한지은과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혼성 듀엣곡 "주의 제단에 나아가"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찬송가 피아노 연주곡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일천번제의 2014년 프로젝트 ‘월간 일천번제’의 9월-2부 찬양 출시, '일천번제'의 2014년 프로젝트 '월간 일천번제'의 9월-2부 찬양이 출시되었다. 월초에 출시되었던 "실로암"에 이어 이번에는 혼성 듀엣곡과 한 곡의 찬송가 피아노 연주곡을 소개한다. 새로운 객원 가수 한지은과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혼성 듀엣 찬양 "주의 제단에 나아가", 9월의 2부 찬양은 새로운 객원 가수 한지은과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혼성 듀엣 찬양이다. 시편 43편 3절과 4절의 말씀에 곡을 붙인 찬양으로서, 원래는 피아노 연주곡으로 완성된 녹음 위에 두 사람의 하모니가 입혀졌다.
특히 한지은 자매의 진솔하고 평안한 목소리가 '주의 제단에 기쁨으로 나아감'을 잘 표현했고, 작곡자인 정성원 목사의 소박한 화음이 뒤를 받쳐주었다. '내가 수금으로 주 찬양 하리라'라는 가사 말씀처럼 바이얼리니스트 김윤정 선생의 놀라운 연주까지 합쳐져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었으며, 세번째 트랙에는 피아노와 바이얼린만의 연주곡 버전을 수록하여 이 찬양의 또다른 면모를 보여주었다. 일천번제 정성원 목사의 찬송가 피아노 연주곡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이달의 찬송가 연주는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이다. 정성원 목사만의 전심 연주로 이달의 보컬곡과 연관성을 가진 메시지를 악기로서 전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