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매번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 그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시간!
2016년 2월 12일, 김재중이 솔로 앨범 [No.X(녹스)]를 발표한다.
지난 2013년 10월, 첫 번째 정규 앨범 [WWW] 발매 이후 2년 4개월 만에 2번째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김재중의 이번 앨범은 브릿팝, 블루스, 포스트그런지, 하드락, 팝펑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열두 트랙을 담고 있다. 반년에 걸쳐 준비한 이번 앨범에 김재중은 자작곡 2곡을 비롯하여 총 9곡의 작사에 참여, 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Love You More’는 JYJ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Back Seat’과 XIA의 솔로 3집 타이틀 곡 ‘꽃’을 함께 작업했던 태완의 곡. 강력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그루브의 팝펑크 송인 이 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비트 위에서 춤 추는듯한 리듬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곡. 마치 밀고 당기는 듯한 김재중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감상 포인트다. 모든 것을 다 주고 싶고, 매일 사랑한다 말해도 부족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두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입대 전 콘서트에서 깜짝으로 선보였던 ‘Breathing’과 ‘Good Morning Night’를 비롯하여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써내려 간 곡인 ‘다시 만나지만 다시 만나겠지만’, 자작곡 ‘원망해요’, ‘Good Luck’ 등 보석 같은 곡들을 한데 담은 종합세트임이 틀림없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언가를 남기고 싶다”는 김재중이 군 입대 전 틈틈이 준비한 정규 앨범.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렸던 그의 선물을 풀어볼 시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