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 목 미니시리즈 '투윅스' OST Part 3, 유승우 "니가 오는 날"
장태산 (이준기 분) 자신과 하나뿐인 딸 수진 (이채미 분)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14일간의 숨막히는 추격전! MBC수, 목 미니시리즈 '투윅스'의 새로운 OST 가창자가 공개 됐다. 귀여운 외모와 재치있는 말솜씨 뿐만아니라 실력있는 음악성으로 '슈퍼스타K 4'에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얼마전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핫 아이콘 '유승우'가 메인테마곡 "니가 오는 날"로 자신의 첫 드라마 OST 앨범 참여이자 '투윅스' OST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 됐다.
메인테마곡 "니가 오는 날"은 박지원, 정다운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기교와 가창력 위주의 뻔한 발라드와는 차별되는 아름다운 풍경을 연상케하는 아련한 느낌의 감성 발라드 곡으로 나이 답지 않게 절제된 감정으로 보컬을 소화한 유승우의 풋풋한 목소리와 간결한 어쿠스틱 기타 위주의 편곡이 극중 딸에 대한 아버지 장태산의 간절한 마음을 잘 표현하였다. '유승우'가 부른 메인테마곡 "니가 오는 날"의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21일 정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