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OnStyle) 드라마 '처음이라서' OST Part 3 "가을 하늘",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90년대 감성 음악'으로 채운다
- 4화 엔딩, '김민재'와 '박소담'의 버스씬에 삽입된 화제의 OST
- 쌀쌀한 가을을 따뜻하게 감싸 줄 곡 "가을 하늘"
그룹 '샤이니'의 '최민호',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 '조혜정' 등 차세대 20대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스타일(OnStyle) 드라마 '처음이라서(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 제작 에이스토리)'가 동세대 청춘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우정과 사랑을 더욱 채워주는 OST도 함께 사랑받고 있다.
'이윤찬 밴드'의 보컬 '이윤찬'이 부른 첫 OST "우리 느낌", 프랑스 감성 싱어송라이터 '엘사 코프'의 두 번째 OST "송포유(Song For You)"에 이어 세 번째 OST "가을 하늘"이 발매된다.
4인조 밴드 '오오오(O.O.O)'가 작사, 작곡, 편곡 및 노래를 한 "가을 하늘"은 마이너 한 멜로디에 화려한 미사여구 없이 '참 다행이야', '고마워'라는 노랫말로 청춘들을 향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드럼, 베이스, 기타, 보컬의 기본 정통 밴드 구성에 빈티지한 기타 리프 소리와 무심한 듯 나른한 보컬 '가성현'의 중저음이 90년대 감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2014년 데뷔한 밴드 '오오오(O.O.O)'는 '에피톤 프로젝트', '짙은', '캐스커'가 소속되어 있는 파스텔뮤직 산하 케스뮤직 소속 뮤지션으로 모던록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있다.
불안을 관통하는 정서, 사람들이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깊이 있게 녹인 음악이 특징이며 홍대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밴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