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Shiver' [Rainbow]
프로듀싱과 디제잉을 겸비한 EDM 아티스트 '플래닛쉬버' 가 새로운 싱글 [Rainbow] 와 함께 돌아왔다. 지난해 싱글 [SIN] 을 시작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를 시작한 '플래닛쉬버'. 그들은 첫 번째 발돋움에 이어 이번 싱글 "Rainbow" 로 깊이 있는 사운드는 물론, 보다 편히 공감할 수 있는 EDM 을 들려준다. 특히 '플래닛쉬버' 는 '크러쉬' 와 함께한 타이틀곡 "Rainbow" 를 통해 블랙뮤직 기반의 보컬리스트 '크러쉬' 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내어 프로듀서로서의 진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크러쉬와의 협업으로 다시 한 번 다양한 시도를 보여준 '플래닛쉬버' 는 음악적 제한을 뛰어넘으며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갈 것이다.
"Prism" House와 Complextro를 넘나드는 구성과 Kick Drum을 가공하여 만든 자극적인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Rainbow (Feat. Crush) 신디사이저로 빚어낸 전자음과 피아노, 스트링 협연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서로 어우러져 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 서로 다른 색의 빛들이 모여 찬란한 무지개를 이루듯 서로가 다름을 존중하고 가치관을 이해하면 아름다운 세상이 되지 않을까 라는 주제를 담은 곡에 크러쉬의 보컬이 얹어져 마치 눈 앞에 무지개가 그려지는 듯한 하모니를 선사하는 경쾌한 곡이다.
"Rainbow (Som Serious Remix) (Feat. Crush) 디제이/힙합 프로듀서 '썸데프(Somdef)' 와 디제이 '썸원(Someone)' 의 유닛인 'Som Serious' 가 R&B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믹스로 원곡에 숨겨져 있던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