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하드코어 힙합 크루 '느와르(N.O.I.R)'를 결성한 '마일드비츠'가9월24일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예 랩퍼 '케이디'와 [Late Summer]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존'의 '마일드비츠'표 하드코어 힙합이 아닌 잔잔하고 소울풀한 곡입니다. 요즘 날씨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곡입니다. 함께한 래퍼 '케이디'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소소한 가사들이 잔잔한 비트와 잘 어울려 듣기 편한 곡입니다. 앞으로 '케이디'의 활동도 지켜봐 주세요."
한편 '마일드비츠'는 크루 '느와르'의 활동과는 별개로1인 레이블인Listenable Production (리스너블 프로덕션)을 설립했다. 이 레이블 안에서의 음악들은 소울풀하고 재지한, 편안한 곡들로 채워 질 것이며 여러 객원 신예 랩퍼와 싱어들과의 지속적인 싱글과 앨범 발표를 계획중이다. 이번 '케이디'와의 싱글을 시작으로 리스너블 프로덕션 내에서의 많은 활동들이 있을 것이다.
신예 래퍼 '케이디'는 현재 [loop weekly] 라는 믹스테잎을 준비 중이며9월21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열리는 슈퍼루키챌린지 시즌4에도 참가한다. 앞으로 자신만의 크루를 결성해 많은 활동을 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