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아름다운 날은? 힐링프로젝트의 7번째 싱글 [Beautiful Day] 발매!
누구나 아름다운 날을 꿈꾸고 달콤한 인생을 원하지만 현실은 '내 안엔 내가 아닌 존재들이 가시 돋친 목소리로 그만두라고' 말한다. 감성듀오밴드 힐링프로젝트의 7번째 싱글 [Beautiful Day] 가 발매되었다. 언뜻 제목만 들어서는 기존 힐링프로젝트가 들려주었던 밝고, 아름답고, 신나는, 그리고 희망적인 메시지의 작품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음악을 플레이하는 순간 한편의 슬픈 영화를 보는 듯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이번 타이틀 곡 "Beautiful Day"는 힐링프로젝트 곡 중에서 가장 어둡고, 우울한 곡이다. 기타와 첼로의 선율이 마음을 울리게 하고, 보컬 은G의 서글픈 목소리는 이 노래에 더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이번 음반에서 기타 세션과 편곡을 함께 진행한 작곡가 Dye 로 인해 곡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여기에 반복되는 후렴구의 과하지 않은 감정 표현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의 가사 내용들은 곡이 끝난 후에도 마음 속에 깊게 새겨질 정도로 가슴으로 전달되어 느껴진다.
뮤직비디오는 "Thursday Island" 작품 때부터 호흡을 맞춰 왔던 JDSKY 엔터테인먼트의 FOG 감독이 총 연출을 담당했으며, '이 노래를 듣고 제일 먼저 떠올랐던 이미지는 노래가 주는 서정적인 슬픔이다' 라고 얘기했던 FOG 감독의 의도대로 마치 두 사람이 다른 공간에 있지만 슬픔을 같이 공유하는 주제로 전체적인 스토리가 구성되었다. 여기에 힐링프로젝트의 보컬 '은G'와 MASK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수아'의 슬픈 내면 연기를 감상하는 것도 이 노래를 듣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한편 각종 방송 BGM과 음악전문가들의 리뷰 등에 소개되고, 대형 음악페스티벌 등의 공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힐링프로젝트의 이번 싱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Beautiful Day"를 듣고 감정을 나누기를 희망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