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2015 Winter Project '동행'] 힘들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힐링송, "나의 구두"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2015 윈터 프로젝트(Winter Project) '동행'] 이란 타이틀로 새로운 디지털 싱글 "나의 구두" 를 공개했다. [2015 윈터 프로젝트(Winter Project) '동행'] 은 2015년의 마지막 달을 앞두고, 다양한 일들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다가오는 2016년은 조금 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나의 구두" 는 항상 나와 함께 걷고 있는 나의 구두에 대한 고마움과 혼자가 아니라 누군가 혹은 무언가와 함께 하고 있음에 위로 받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잔잔한 멜로디에 '스윗소로우' 의 전매특허인 감미로운 하모니가 덧입혀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진정성 담긴 가사가 "잘하고 있다. 혼자가 아니다" 고 이야기해주며, 지치고 힘든 마음을 토닥여주는 느낌이다. 특히, "나의 구두" 뮤직비디오는 네덜란드의 작가 '리케 반 더 보스트(Lieke van der vorst)' 가 그린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