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팬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고백송 [두 번째 고백]
작년 각종 방송 활동에서 맹활약하며 가장 기대되는 아이돌로 손꼽혀 온 비투비가 데뷔 일주년을 맞아, 응원 해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파워풀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까지 모두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 인정 받아 온 비투비가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들려주는 음악'에 포인트를 두고 가창력과 랩에 더욱 힘을 실었다.
따뜻한 고백송 "두 번째 고백"은 가슴을 살랑살랑하게 만드는 스위트한 곡으로 봄의 기운이 듬뿍 담겨 있다. 헤어진 연인에게 되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 곡은 '두 번째 고백'이라는 재치 있는 설정뿐 아니라 고백을 앞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해 냈다. 특히 노래를 듣고 있으면 머릿속에 장면이 그대로 그려지는 가사는 듣는 내내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자연스레 귀 기울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전주의 나레이션 역시 90년대 라디오 키드들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비투비는 "두 번째 고백"의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뮤직비디오에서도 라디오, 엽서 등 아날로그한 아이템들로 그때의 감성을 살렸다. 또한 평소 비투비가 롤모델로 삼고 있는 'god'의 데니 안이 스페셜 뮤직비디오 티저에 출연하며 "두 번째 고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데니 안의 지원사격과 비투비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담은 "두 번째 고백"은 '좋은 노래'에 대한 갈증을 느껴온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한껏 자극 시키며 폭 넒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