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 끝자락을 식혀 줄 시원한 소나기 같은 보이스,
경쾌하게 변신한 감성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세 번째 싱글 [Believe me]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두터운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인정 받아 온 보컬리스트 '김나영'이 시원한 소나기 같은 가창력을 보여줄 "Believe me"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올 초 두 번째 싱글 [그럴 리가] 발표 이후, '김나영'은 여러 선후배, 동료 가수들로부터 피쳐링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에서 감성 보컬 '송유빈'과 듀엣으로 함께 한 "흔한 이별"은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알 수 없는 이별"에 이어 또 하나의 명품 듀엣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그랬다면"의 가창에도 참여했다.
이번 타이틀곡 "Believe me"는 그 동안 '김나영'이 보여줬던 애절한 발라드에서 벗어나 새롭게 선보이는 R&B풍 미디움 템포곡이다. 발랄하고 경쾌한 코러스로 시작해 리드미컬한 피아노와 절묘한 신스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편한 멜로디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준다. 작곡을 비롯한 총 프로듀싱은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감성 발라드의 대가인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맡아 '김나영'이 완전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 중인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그녀 만을 위한 맞춤 가사를 선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밝고 경쾌한 감성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그녀의 한계가 어디까지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한 신곡 "Believe me"는, 그 동안 애절한 감성의 '김나영 표 발라드'에 익숙했던 팬들에게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까지 선사하며 더욱 기분 좋은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Composer : 김세진
Lyrics : 김이나
Arrangement : 김세진, 박찬
Piano : 박찬
Guitar : 정수완
Chorus : 김나영, 이현
Recoring : 나수민 @ MOJO SOUND
Mixing : 최재영 @ MOJO SOUND,
Mastering : 전훈 @ SONIC KORE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