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미뇽 벤, 첫 솔로앨범 [오늘은 가지마] 선공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자 포맨'이라 불리는 3인조 보컬그룹 베베미뇽 벤(Ben)이 홀로서기에 나섰다. 벤은 실력파 선배 가수 바이브, 포맨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1인 솔로 레이블 벤 엔터테인먼트의 이름으로 2012년 10월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다음달 첫 솔로앨범 발표를 앞둔 벤은 2012년 9월 18일 발라드곡 "오늘은 가지마"를 선공개하며, 화려한 홀로서기를 예고했다.
포맨 신용재의 솔로앨범 "가수가 된 이유", "TV가 끝났어", "All I ever think about is you" 등 인기곡을 만든 윤민수 사단의 비밀병기 작곡가 임세준이 만든 애절한 발라드 곡 "오늘은 가지마"는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받은 여자가 남자에게 애원하는 노래이다. 특히 간절함이 느껴지는 '오늘만..오늘만..'이라는 가사가 가슴을 울린다.
또한, 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함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벤만이 자아낼 수 있는 세련됨과 감성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에 목마른 대중들에 가슴을 울리는 뜨거운 반응을 기대해 본다. 음악적 역량을 한층 끌어 올려 직접 프로듀서로 나선 벤의 첫 솔로앨범은 2012년 10월 10일 발매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