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 Soul' [자몽]
'Fat Soul'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자몽]은 한 남자가 그토록 찾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프로포즈하는 내용이다. 남녀는 소개팅으로 만나 자몽 주스를 마시면서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고 그날을 계기로 남자는 여자를 '자몽'으로 부른다. 이후 남자는 여자를 위해 곡을 쓰기 시작하고 틈틈이 작업하여 곡을 완성한다. [자몽]이 발매되는 그녀의 생일, 남자는 둘만의 추억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하여 그녀에게 보여 준다.
"자몽"은 미디움 템포 비트의 밝고 경쾌한 곡으로 'Fat Soul' 특유의 직설적이고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곡은 실력파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했다. 버클리음대 출신 '이종혁'이 편곡 및 피아노를 맡았고, 4명의 Groov 출신 보컬('유명한', '김성대', '임지수', '오수민')과 4명의 'BBA' 멤버들이(트럼펫 '이동주', 알토 색소폰 '김대정', 테너 색소폰 '이우용', 트럼본 '박주성') 풍성한 화음을 만들었으며, Groov 출신 '임진혁'(베이스)과 '정영탁'(드럼)이 리듬을 담당했다.
한편, '최재원' 감독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박주성', 영화배우 '임지민'이 각각 남녀 배우로 등장한다. 'Fat Soul' 멤버 '유명한'이 카메오로 등장하여 웃음을 주기도 한다. 앨범 자켓은 Groov 출신 '전휘목'의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