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밴드' [ADIOS]
5인조 혼성 록그룹 '진달래밴드(임선, 박성연, 한덕용, 최한초, 박승준)'가 디지털 싱글 [Adios]를 발표한다.
대한민국 60~70년대의 록음악을 사랑하는 '진달래밴드'는 이번 디지털 싱글 [Adios]를 통해, 한 장르로 설명할 수 없는 '진달래밴드'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쌈바 리듬과 몽환적이면서 사이키델릭한 사운드로 표현하였다. 여기에 여리면서도 강한 하이브리드형 보컬 '최한초'의 음색이 더해져 한층 발전된 '진달래밴드'의 음악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독립영화감독인 '최한초'는 이번 디지털 싱글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 및 촬영하여 [Adios]에 애정을 더했다. 대만 대형 록페스티벌 타이청 프리덤 페스티벌에 초청받은 '진달래밴드'는 그 행보를 세계무대로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한편 '진달래밴드'의 '최한초'가 협력연출 및 대본을 작업하고 리더 '임선'이 작곡하였으며 '박승준'이 음악감독으로 데뷔한 뮤지컬 '태권케이와 시간탐험대'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치고 지방투어에도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록스피릿으로 무장되어 다방면에 두각을 보이고 있는 '진달래밴드' 멤버들은, 밴드를 멤버들이 함께 낳아 기르는 아기와 같다고 표현한다. 올해 3살을 맞이한 '진달래밴드'. 슬픈 사랑에 아픈 모든 이들과 함께 손을 잡고 아름다운 춤을 추고자 하는 '진달래밴드'의 진정성이 담긴 디지털 싱글 [Adios]는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