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처음공개 되는 제이뮤직 (J.Muziik) 의 솔로 곡 "LADY"
'제이뮤직' 은 신인 일렉트로닉 그룹 '브링 더 노이즈 (BringTheNoiz)' 라는 팀에서 노래와 랩을 담당 하고 있다. '제이뮤직'의 "LADY" 는 '제이뮤직' 본인이 속한 작곡팀 T.B.B (The Black Banana) 와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직접 Dirac 하여 작업한 곡으로 HipHop R&B 라는 원래 본인의 장르와 방향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 이다. 거기에 같은 크루 의 멤버인 '멍센' 이라는 신인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더욱 의미를 두는 곡이다. '제이뮤직' 과 '멍센' 이 속한 크루 는 활동 중 인 가수와 신예가수들이 모여 만들었으며 '제이뮤직' 의 "LADY"를 처음으로 크루 활동을 개시했다.
"LADY" 는 일상에서 느끼는 여러 사랑 이야기 중 하나의 이야기다. "LADY" 는 오래되어 너무도 잘 아는 친구를 사랑하게 되는 일을 담은 곡이다. 누군가가 들었을 때 와 또 다른 누군가가 들었을 때 의 생각이 조금은 다를 수 있겠지만 결론은 하나인 짝사랑 이야기이다. '제이뮤직' 은 하나의 Hip-Hop R&B 느낌이 아닌 다른 느낌의 Hip-Hop R&B 곡을 준비하여 앨범 하나하나가 다르고 신선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다음앨범 작업도 모두 끝나있는 상태라고 한다. 진솔하고 신선한 그의 곡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이번 "LADY"를 계기로 계속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어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