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힙합의 선두주자 '원써겐'과 실력파 보컬리스트 '저스트' 앙큼한 돌싱녀 OST 콜라보레이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 OST Part.4 는 감성힙합의 선두주자 '원서겐'과 실력파 보컬리스트 '저스트'의 콜라보레이션 "Beautiful girl"이 발매됐다. 앙큼한돌싱녀 ost 작업을 들어가면서 랩퍼 '원써겐'에게 함께 노래할 가수를 추천해달라고 얘기했고 '원써겐'은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저스트’를 추천했고 '저스트' 역시 '원써겐'의 러브콜을 흔쾌히 승낙하면서 첫 콜라보레이션인 "Beautiful girl"이 탄생했다. "Beautiful girl"은 미디엄 템포의 힙합 발라드 곡으로 사랑에 푹빠진 한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는 러브송으로 '장근석'의 "사랑비", '티파니'의 "그대니까요", 숙희의 "틈" 등을 작곡한 류원광, 손연성이 작곡했고 랩퍼 원써겐이 류원광, 손연성과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함께 공개 되는 '빅베이비드라이버'의 "For the First Time" 과 "Alone Again" 는 앙큼한돌싱녀에 나오는 팝송이 뭐냐? 라는 검색어가 올라올 정도로 극중 많이 들리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의 어쿠어스틱 한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곡이다. 기타를 무척 좋아하는 '빅베이비드라이버'는 포크, 어쿠어스틱블루스, 인디팝 을 넘나드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신사의품격', '상속자들', '7급공무원', '드라마의제왕', '연애조작단 시라노'등의 수많은 드라마OST에 참여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혼 후 백마 탄 돌싱남과의 로맨스를 꿈꾸지만 매번 실패를 거듭하던 중 재벌이 되어 돌아온 전 남편 차정우(주상욱 분)와 다시 사랑을 시작하려는 돌싱녀나애라(이민정 분)의 앙큼하고도 처절한 작업기를 다룬 코믹 멜로물로 앙큼한돌싱녀 와 응큼한돌싱남의 웃기고도 눈물 나는 치사빤스 로맨스로 상처 입고 흔들리던 두 남녀가 성숙한 모습으로재결합하기 까지 진짜 사랑을 배워가는 이야기를 유쾌 통쾌하게 그리고 있다. 이 봄… 사랑에 빠진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줄 "Beautiful girl"의 달달한 고백송은 오는 3월 26일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