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비아이지) 첫 번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 발매!
2014년 7월 9일,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 가요계의 문을 두드린다.
보는 음악을 넘어 듣는 음악에 목말라 있는 가요팬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매력 만점 다섯 멤버들의 첫인사!
앨범 공개 전 감각적이며 역동적인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B.I.G(비아이지)는 'Boys In Groove'의 약자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란 뜻을 담고 있다. B.I.G(비아이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안녕하세요"는 한국의 자랑거리를 소개하는 가사에 강한 Southern Hip-Hop 비트가 결합된 독특한 개성을 가진 곡으로 카라, 에이핑크, 걸스데이, 유키스 등 인기 그룹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노는 어린이가 작곡과 작사를 맡아 기대를 높였다. 또한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개성이 묻어나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팝핀부터 크럼핀까지 다채로운 댄스 실력을 갖춘 리더 제이훈(J-Hoon),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짙고 굵은 목소리의 소유자 막내 희도, 수준급 바이올린 실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벤지, 탁월한 춤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건민, 풍부한 표정을 지닌 꽃미남 국민표까지 한 명도 놓칠 수 없는 매력 만점 '음악에 취한 소년'들의 가요계를 향한 힘찬 출발이 시작됐다. 가사에서 한국의 음식, 자동차 등으로 한국의 자랑거리를 알리며 재미난 요소를 표현했다면 반주에서는 크렁크 사운드에서 기인한 날카로운 전자음과 브라스로 강렬한 남성적인 느낌을 배가시키고, 스트링의 피치카토(pizzicato, 현악기를 활로 연주하지 않고 손가락으로 퉁기는 주법)로 멋스러움을 담았다.
또 강한 리듬으로 반복하는 패턴이 듣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으며 희도, 벤지, 국민표, 제이훈(J-Hoon), 건민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각 나라 인사말이 적혀져 있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세트와 강렬한 힙합비트에 맞춘 멋스러운 안무를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6월에 이어 컴백 대란이 이어지는 7월, 신선한 매력과 개성으로 무장한 실력파 아이돌 B.I.G(비아이지). 가요계의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