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UPGRADE)된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뜨거워진 그녀들,
'립서비스'의 두 번째 싱글 발매!
2014년 2월에 파격적인 데뷔로 SNS와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여자 힙합그룹 '립서비스' 가 2014년 8월 21일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특이한 곡으로 다이어트를 외치며 햄버거가 맛있다고 냠냠냠 거리던 그녀들이 이번엔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돈비싸" 를 들고 다시 돌아왔다.
재미있고 유쾌한 힙합을 추구하는 ‘립서비스’는 물질 만능주의의 현대사회를 비꼬듯 풍자하면서 이번에도 재밌고 유쾌한 코드를 잊지 않았다. 음악장르는 역시 힙합으로 일렉트로닉 요소를 섞은 트랩소스를 주로 사용하였고 INTRO와 브릿지에 브라스를 삽입해 POP적인 요소를 함께 표현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은 [업그레이드 (UPGRADE)] 이다. 앨범 타이틀 제목처럼 '립서비스' 는 3인조 체제로 애나 (ANNA) 비파 (BIPA) 코라 (CORA)로 이루어졌다. 새 멤버 애나 (ANNA)가 팀에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보컬과 랩 댄스까지 남다른 실력을 보여준 '립서비스' 가 실력파 신인 애나(ANNA)의 합류로 보다 버라이어티한 음악과 무대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윤미래 이후에 손꼽히는 여성 랩퍼라고 불리는 비파의 낮은 톤부터 하이 톤까지의 다양한 랩을 들을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이 앨범을 감상하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음악에 유머러스한 연출을 가미함과 동시에 세련된 리듬을 함께 가지고 감으로서 신선하고 개성 있는 또 하나의 대형신인 탄생을 예감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