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 감성을 녹이는 따스한 음악...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 박지윤의 감미로운 콜라보!
대한민국 대표 남성 보컬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2013년 12월, 최고의 로맨틱 러브송이 이 겨울을 물들인다! 오는 12월 4일, 스윗 소로우가 겨울 프로젝트 싱글 ‘몇번이고’를 발매하며 음악 팬을 찾는다. 매년 여름과 겨울 약속처럼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는 스윗 소로우가 이번 겨울에도 변함없이 달콤한 사랑 노래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달달하게 자극한다. 지난 여름, 디지털 싱글 "괜찮아 떠나"로 스윗 소로우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을 선사했던 네 남자가 이번 겨울에는 과연 어떤 음악으로 우리들의 시린 마음을 달래줄 지,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 매서운 추위를 녹일만큼 뜨겁기만 하다.
이번 스윗 소로우 겨울 프로젝트 싱글 "몇번이고"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기타와 카혼의 연주가 돋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로맨틱 발라드 곡. 특히 최근 "미스터리"로 음원 차트를 점령한 가수 박지윤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스윗 소로우 네 남자의 달콤한 보이스에 박지윤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더해, 곡 전체에 진한 감미로움과 완성도를 높였다. 겨울이 찾아오면서 두꺼운 코트를 꺼내 입으며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 그리고 따뜻한 캔커피를 보며 사랑했던 지난 겨울을 떠올리는 여자의 감성을 노래하는 "몇번이고". 멤버 송우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추억 가득한 감미로운 노랫말이 스윗 소로우 멤버들과 박지윤의 부드럽고 따스한 목소리로 불리워져 지난날을 회상하는 쓸쓸한 느낌의 가사와는 달리 포근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2013년 12월 4일. 감미로운 네 남자 스윗 소로우, 감각적인 멜로디의 "몇번이고"와 함께 따뜻해 질, 당신의 포근한 겨울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