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 OST Part 4, 소울크라이의 감성 발라드 "I Love You" 전격 공개! 백지영 "잊지말아요"를 잇는 애절함으로 안방극장 물들인다!
'아이리스Ⅱ' K-Pop 발라드 전도사 소울크라이, 시청자 녹이는 감성 보이스로 출격! '아이리스Ⅱ' 소울크라이의 "I Love You", 다비치, 노을, 비스트, 소향을 잇는 명품 OST 탄생!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 (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 OST의 Part 4, 소울크라이의 "I Love You"가 오늘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오늘 (13일) 공개 될 "I Love You"는 명품 OST로 획을 그었던 백지영의 "잊지말아요"의 감성을 잇는 K-Pop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국내 팬들에게 인기몰이를 했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의 주인공 소울크라이가 마이크를 잡았다.
드라마 속 러브 테마를 더욱 아름답게 해줄 이번 곡은 몽환적인 키보드의 선율과 그리운 사랑의 감성을 더해주는 어쿠스틱 기타는 물론, 오케스트라 스트링이 더해져 웅장하고 애절한 느낌을 강화한 만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디셈버, 먼데이키즈 등 가창력있는 한국의 발라드 보컬 그룹들의 일본 진출을 도우며 케이팝 발라드의 전도사역할을 하고 있는 소울 크라이의 깊은 흡입력 있는 감성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탄탄하게 구축했다고.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소울크라이의 보이스는 드라마속에 물들이듯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시키는 효과를 이뤄낼 전망이다.
또한 네 번째 곡인 "I Love You" 역시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와 노을의 "어떤가요", 비스트의 "Black Paradise", 소향의 "잊지 말아요"를 잇는 또하나의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짐작케 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8회 방송에서는 핵무기가 숨겨진 곳을 알려달라는 최민 (오연수 분)의 말에 누구의 미행도 없이 단둘이 움직일 수 있다면 데려다주겠다고 대답하는 백산 (김영철 분)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소울 크라이의 이지 리스닝 발라드, "I Love You"로 더욱 스토리의 감성을 배가시킬 드라마 '아이리스Ⅱ'는 오늘 (13일) 밤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 ....